Today
Total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Archives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04-25 17:23
관리 메뉴

‡‡ Rod of Asclepius ‡‡

Teardrop - Massive Attack 본문

취미/Music

Teardrop - Massive Attack

달의눈물 2007. 10. 29. 02:25
사용자 삽입 이미지


Massive Attack - Teardrop (April 21, 1998)
Members : 로버트 델 나자, Daddy G, Mushroom

내가 좋아하는 드라마 'HOUSE M.D' 의 Opening 곡으로 나오는 노래.
근본적인 무엇. 그런 느낌이 강하게 드는 노래다. (드라마에서는 초반부 멜로디만 나온다.)
가사를 제외한 멜로디만 듣고 있는 것도 좋다.




Love, love is a verb
사랑, 사랑은 동사지
Love is a doing word
사랑은 행하는 언어

Fearless on my breath
나의 숨결을 두려워하지 않네


Gentle impulsion
상냥한 충동이
Shakes me makes me lighter
나를 뒤흔들어 더욱 밝게 해
Fearless on my breath
나의 숨결을 두려워하지 않네


Teardrop on the fire
불길 위의 눈물방울
Fearless on my breath
나의 숨결을 두려워하지 않네


Night, night of my tear
밤, 나의 눈물의 밤
Black flowers blossom
검은 꽃들이 피어나
Fearless on my breath
나의 숨결을 두려워하지 않네


Black flowers blossom
검은 꽃들이 피어나
Fearless on my breath
나의 숨결을 두려워하지 않네


Teardrop on the fire
불길 위의 눈물방울
Fearless on my breath
나의 숨결을 두려워하지 않네


Water is my eye
물은 나의 눈
Most faithful mirror
가장 충실한 거울이지
Fearless on my breath
나의 숨결을 두려워하지 않네


Feardrop on the fire of a confession
고백의 불길 위의 눈물방울
Fearless on my breath
나의 숨결을 두려워하지 않네


Most faithful mirror
가장 충실한 거울
Fearless on my breath
나의 숨결을 두려워하지 않네


Teardrop on the fire
불길 위의 눈물방울
Fearless on my breath
나의 숨결을 두려워하지 않네


You're stumbling in the dark
너는 어둠 속에서 비틀거리고 있어
You're stumbling in the dark
너는 어둠 속에서 비틀거리고 있어



결론은 하우스 오프닝이 킹왕짱 >ㅅ<
우리의 완소 츤데레(?) 하우스 아저씨 ♡

본명 : Hugh Laurie
출생 : 영국
학력 : 캠브리지 대학 인류학과 졸업
취미 : 음악, 모터사이클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더 많은 사진을 보려면.. 하우스 아저씨의 홈페이지로 가보자 +_+
<궈궈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