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Total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Archives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03-29 13:32
관리 메뉴

‡‡ Rod of Asclepius ‡‡

출근길에 듣는 음악 #2 Hewlett's Daughter ♪ 본문

취미/Music

출근길에 듣는 음악 #2 Hewlett's Daughter ♪

달의눈물 2013. 11. 26. 07:00

※ 마찬가지로 저작권 문제로 음악은 유튜브에서 따오기로 했습니다.

 

 

 

 

 

Hewlett's daughter

 

Hewlett's daughter, loved her father

휴렛의 딸은, 아버지를 사랑했어요.

And I think she loved me too for a little while

그리고 그녀가 아주 잠시 나도 사랑했었다고 생각했었죠.

 

Hewlett's daughter, I forgot her

휴렛의 딸을 나는 잊었어요.

Now I'm treating water

지금은 물을 다루는 일을 하고 있어요 (정수처리장)

And waste at night

밤이 되면 녹초가 되어버려요

 

High above the wrecks on ice shelves and glaciers

저는 빙붕과 빙하의 틈새 높은 곳에서

I spy below the mess and measure the pressure

얼음더미들의 정보를 조사하고 압력을 측정하고 있어요

Where sofas float on roads and somebody stole your guns

긴 의자들이 길 위에 떠 있는, 누군가 당신의 총을 훔쳐간 그 곳에서요

Well, sir. I'm the only one to get back your stolen guns

글쎄요 아저씨. 저는 아마 도난당한 당신의 총을 찾아줄 수 있는 유일한 사람일 꺼예요

I should have been your son

제가 당신의 사위가 되었어야 했어요

 

High above the wrecks on ice shelves and dressers

빙붕의 틈새와 옷장 높은 곳에서

With crash united sewn on all of my dress shirts

'Crash United'라고 꿰매진 모든 나의 셔츠를 입고 일해요.

They fire fell the roads and somebody stole your guns

??????????누군가 당신의 총을 훔쳐갔지요

Well, sir I'm the only one to get back your stolen guns

글쎄요 아저씨. 저는 아마 도난당한 당신의 총을 찾아줄 수 있는 유일한 사람일 꺼예요

I should have been your son

제가 당신의 사위가 되었어야 했어요

Sir I'm the only one

아저씨 제가 바로 그 사람이예요

I should have been your son

제가 당신의 사위가 되었어야 했어요

 

해석을 하다 보니 난감한 문구가 보이네요.

해외 포럼에서 이에 대한 코멘트가 조금 있는 것 같아서 링크를 달아봅니다. 해석하시는데 참고가 되길 바랄께요.

http://talkscape.jasonlytle.com/viewtopic.php?f=2&p=10978\

 

Grandaddy

 

American indie Rock band

Montesto, California, formed in 1992

1992~2006, 2012~

 

Jason Lytle (Vocal/Guitar/Keyboards)

Kevin Garcia (Bass guitar)

Aaron Burtch (Drums)

Jim Fairchild (Guitar)

Tim Dyrden (Keyboards)